118 0 0 4 20 0 4개월전 0

7일 간의 필리핀 세부 자유 여행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A에서 Z까지 경험 공유

중학생 아이 둘과 함께 필리핀 세부 자유 여행을 다녀온 엄마의 이야기다. 아이가 초등학생 때 필리핀 세부에서 1년 반 함께 살았었기에 자신감 있게 자유 여행을 시도했지만 준비할 것도 많고 우왕좌왕 실수도 많았다. 사실, 엄마는 기계치이다. 필리핀 현지에서 소통을 위한 인터넷 사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면서 필리핀 현지에서 사용할 “유심” 독파를 여행 전 시작했다. 처음에 어렵지만 공부하다 보면 점점 쉬워지는 것은 세상 진리임을 다시 느끼며 조금씩 유심에 관해 배우게 된다. 또한,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숙소 예약하고 숙소 오너와 소통하는 것, 현지에서 이동 수단으로 사용할 택시 앱을 미리 다운 받아 실습한 경험담도 풀었다. 필리핀 막탄 국제 공항에 도착해서 숙소 오너와 만나기까지 과정, 현지에서 소소한 일상..
중학생 아이 둘과 함께 필리핀 세부 자유 여행을 다녀온 엄마의 이야기다. 아이가 초등학생 때 필리핀 세부에서 1년 반 함께 살았었기에 자신감 있게 자유 여행을 시도했지만 준비할 것도 많고 우왕좌왕 실수도 많았다. 사실, 엄마는 기계치이다. 필리핀 현지에서 소통을 위한 인터넷 사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면서 필리핀 현지에서 사용할 “유심” 독파를 여행 전 시작했다. 처음에 어렵지만 공부하다 보면 점점 쉬워지는 것은 세상 진리임을 다시 느끼며 조금씩 유심에 관해 배우게 된다. 또한,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숙소 예약하고 숙소 오너와 소통하는 것, 현지에서 이동 수단으로 사용할 택시 앱을 미리 다운 받아 실습한 경험담도 풀었다. 필리핀 막탄 국제 공항에 도착해서 숙소 오너와 만나기까지 과정, 현지에서 소소한 일상의 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 자세한 이야기와 여행 팁을 책에서 공유하고 있다. 필리핀 세부 자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책에 쓴 세부 자유 여행의 A에서 Z까지 이야기가 시행착오를 줄이고 안전하고 유익한 여행이 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책 쓰는 직장인이다. 인생 첫 책 《하루 한 권 독서법》을 시작으로 5년 동안 17권의 종이책을 썼다. 삶은 버릴 것 하나 없는 귀한 자료라고 말한다. 그렇기에 모든 삶을 책으로 써내겠다고 생각했고 그 이후, 출근하기 전과 주말 시간에 책 쓰는 삶을 살고 있다. 책을 씀으로써 쓸거리는 더 풍성해지고 삶 또한 풍요로워진다고 말한다. 책 쓰는 삶이 진정한 성장을 보장하고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작가는 1년에 한 번 필리핀 세부를 찾기로 했다. 여행을 통해 1년 삶의 활력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하루 한 권 독서법》,《나는 보건교사입니다》,《새벽시크릿》,《보건교사 마음》,《필사 시크릿》총 17권의 저서가 있다.
인스타그램 @na_ae_jeong
블로그 blog.naver.com/diadem68
메일 diadem68@naver.co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