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0 0 0 0 0 16일전 0

내 맘껏 즐기는 세부 자유여행

막탄 공항 도착직전부터 세부여행 끝날때까지11

《7일간의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에 이어 2번째 세부 여행을 전자책으로 등록합니다. 올해 초, 딸아이와 함께 세부 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로 첫 번째, 세부 여행 이야기보다 더 상세하게 여행 경험을 실었습니다. 저는 해마다 필리핀 세부를 찾고 있습니다. 아마도 아이들이 초등학생 때, 1년 6개월 간 필리핀 세부 살이를 한 것이 계기가 된 것 같아요. 그곳에서 생활은 평생 남을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필리핀 세부에서 잠시 산 시간이 추억이 되어 추운 겨울이 되면 짐을 챙겨 세부로 떠납니다. 세부 여행은 세부에 있는 자체만으로도 색다르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됩니다. 세부이기에 가능한 일상 사가 있어 맘껏 즐기면서 알차게 여행을 다닐 수 있습니다. 세부하면, 이벤트 없이 여러 가지 경험을 할 수 있는데, 세부..
《7일간의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에 이어 2번째 세부 여행을 전자책으로 등록합니다. 올해 초, 딸아이와 함께 세부 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로 첫 번째, 세부 여행 이야기보다 더 상세하게 여행 경험을 실었습니다. 저는 해마다 필리핀 세부를 찾고 있습니다. 아마도 아이들이 초등학생 때, 1년 6개월 간 필리핀 세부 살이를 한 것이 계기가 된 것 같아요. 그곳에서 생활은 평생 남을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필리핀 세부에서 잠시 산 시간이 추억이 되어 추운 겨울이 되면 짐을 챙겨 세부로 떠납니다. 세부 여행은 세부에 있는 자체만으로도 색다르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됩니다. 세부이기에 가능한 일상 사가 있어 맘껏 즐기면서 알차게 여행을 다닐 수 있습니다. 세부하면, 이벤트 없이 여러 가지 경험을 할 수 있는데, 세부에서 일상과 여행 팁들을 상세하게 공유합니다. 한국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세부는 실제는 필리핀 “막탄”이란 곳으로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세부로 알고 있는 막탄에서 힐링의 시간을 어떻게 보낼 수 있는지, 책으로 남기게 되었으니, 필리핀 세부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해 봅니다. 아무쪼록 세부에서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책 쓰는 직장인이다. 인생 첫 책을 쓸 때 자판 필사를 토해 긴 글쓰기에 자신감을 얻어 《하루 한 권 독서법》을 써낼 수 있었다고 한다. 주중 새벽과 주말 시간에 책을 쓰면서 매일매일 힐링과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 책 쓰기는 직장인에게 최고의 자기 계발법이라고 강조한다. 지금은 자판 필사와 책 쓰기의 메신저가 되어 책을 쓰고 싶지만, 그 방법을 몰라 조용히 포기하려는 사람에게 책 쓰는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해마다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을 가면서, 생생한 여행경험과 여행 팁을 전자책으로 쓰고 있다. 저서로는 《하루 한 권 독서법》,《내 인생 첫 책 쓰기의 비법은 필사이다》, 《A4 2장 쓰면 책 1권 쓴다》,《필사 POWER》,《하루 20분 필사의 힘》, 등 총 20권 이상의 종이책이 있고, 《7일간의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자판 필사》, 《책쓰기의 해법, 자판필사》전자책이 있다.
인스타그램 @na_ae_jeong
블로그 blog.naver.com/diadem68
메일 diadem68@naver.co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